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파리 현지인 맛집 추천 리스트-2

odeul 2024. 8. 7.

안녕하세요, 지난 프랑스 파리에서 괜찮았던 식당 리스트-1에 이어서 2편으로 포스팅해 볼게요!

 

1. La Maison de l'Aubrac

La Maison de l'Aubrac-전경La Maison de l'Aubrac-숙성

첫 번째 소개해드릴 식당은 개선문 근처의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La Maison de l'Aubrac입니다. 여기는 스테이크가 메인인 레스토랑이에요. 숙성하고 있는 스테이크가 진열되어 있고 메뉴를 고르면 직원분이 직접 여러 개의 고기를 가지고 나와 고르는 방식이에요! 직원분이 설명해 주시는데 식당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게 느껴졌어요!

저희는 감자크로켓, 감자튀김,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시켰는데 그램수만 보고 시켰더니 너무 적게 보였어요. 하지만 마지막엔 배가 터졌죠..

감자크로켓스테이크

샹젤리제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 음식맛도 좋고 추천드립니다!

 

2. La Casa di Alfio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La Casa di Alfio입니다. 여기는 에펠탑, 마르스광장과 굉장히 가까운 곳에 있어요.

주 메뉴는 피자와 파스타! 딱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가게는 굉장히 작아요. 내부에 3~4 테이블, 테라스(?) 같은 곳에 3~4 테이블, 그리고 야외에 조금 테이블이 있어요. 

저희는 까르보나라와 마르게리따, 콜라를 시켰어요! 한국에서 먹는 까르보나라와는 맛이 다른데 막 천상의 맛이다!라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화장실은 매장 내 지하에 있어요.

 

실패한 식당

85 Rue de la Convention

Le Lutetia의 브런치가 너무 괜찮아서 기대하고 갔던 곳

프렌치토스트는 괜찮았지만 팬케이크는 제 입에는 별로. 그리고 오렌지 주스와 핫초코는 너무 밍밍했어요. 물탄맛.

 

 

 

프랑스 파리 괜찮았던 식당 리스트-1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이었던 프랑스 파리 항공권에 이어 파리에서 가보았던 식당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첫날은 너무 힘들어서 우버로 햄버거를 시켜 먹었더랬죠..1. Le Lutetia (브런

odeu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