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전통주 바틀샵|누룩 nulook |집들이 선물 추천

odeul 2024. 7. 19.

누룩-nulook

주말 와이프의 이모네 집들이가 예정되어 있어요.

 

많지는 않지만 매번 집들이 선물을 고를 때 참 어려운 것 같아요.

 

구글, 네이버, 인스타 등 많은 곳을 검색해 봐도 딱 이거다! 하는 것은 안 나오고!

 

그래서 우연히 지나가다 본 전통주 바틀샵인 누룩이 떠올랐어요!

 

더군다나 이모부와 이모가 술을 좋아하셔서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 같아 정하게 되었어요

 

누룩-매장-전경

누룩은 화요일~토요일, 12:30~20:30까지 영업을 하고 일요일과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누룩-양조실

매장에 들어가면 왼쪽에 양조실이 보이는데요, 포스터에 가려졌지만 양조실 안에서 직접 술을 만들고 계십니다!

 

탁주(막걸리), 약주(청주), 증류주, 과실주, 수제맥주 등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술들이 있었어요. 소주파인 저에게는 새로운 경험이었네요.

 

또 술병과 술잔도 팔았는데요, 디자인과 색상이 이뻐 집에 하나 모셔두고 싶더라니까요!

 

카운터에는 수제맥주 진열장이 있었는데요, 20% 할인을 하니 수제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

 

저희가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결정을 못하고 있으니까 직원분께서 오셔서 어떤 용도로 사는 건지, 선물이면 선물 받으시는 분의 나이대, 취향은 어떤지 자세하게 물어봐주시고 친절하게 상담까지 해주시고 추천도 해주셨어요!

 

저희가 고른 건 망치로 박(?) 같은 걸 깨는 술! 집들이에 이벤트성도 있고 술맛도 좋다고 하네요! 다만 너무 세게 깨면 안에 있는 도자기도 깨진다고 하니 조심! 조심!

 

 

 

누룩은 대전시 유성구 어은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카이스트 바로 옆이에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큐텐, 위메프, 티몬 사태에 대한 고찰  (0) 2024.07.24
에너지 핵융합 프로젝트  (0) 2024.07.24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0) 2024.07.03

댓글